팬텀싱어3 생중계 생방송 시청 바로가기
팬텀싱어3 실시간 JTBC 13회 재방송 안내
팬텀싱어3가 드디어 최종회를 앞두고 있습니다. 13회를 마지막회로 우승자를 가리게 되는데요. 결승2차전은 생중계로 시청자들을 찾아갑니다. 본방송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JTBC 온에어를 이용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JTBC ‘팬텀싱어3’이 최종회에 앞서 시청자 투표를 진행했습니다. 사전 온라인 투표는 이제 마감이 되었는데요.
크로스오버 남성 4중창 프로젝트 ‘팬텀싱어3’은 수개월에 걸친 치열한 경연을 통해 선정된 12인이 ‘레떼아모르(길병민·김민석·김성식·박현수)’,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 ‘라비던스(고영열·김바울·존 노·황건하)’로 총 세 팀을 이뤄 결승전에 돌입했습니다.
팬텀싱어3 결승전 시청 바로가기
JTBC 온에어 실시간 시청 안내
지난 6월 26일 방영된 결승 1차전에서는 완벽한 성부 조합과 블렌딩을 자랑하는 ‘레떼아모르’, 최초로 카운터테너가 속한 뚜렷한 색채의 성악 어벤져스 팀 라포엠, 소리꾼이 포함된 개성 넘치는 4중창 팀 라비던스 순으로 각 두 곡씩 총 6곡으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꾸몄습니다.
1라운드에서는 레떼아모르가 ‘You and I’를, 라포엠’은 ‘Nelle Tue mani’를, 라비던스는 민요 ‘흥타령’을 불러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으며, 2라운드에서는 레떼아모르의 ‘High&dry’, 라포엠의 ‘샤이닝’, 라비던스의 ‘Another star’가 감탄을 자아내는 무대를 선사했는데요.
결승 1차전에서 심사위원 점수를 통해 라비던스가 1위, 2위 레떼아모르, 3위 라포엠 순으로 결정되었다. 하지만 심사위원 점수는 전체 합산에서 15%인 비율을 고려 시 세 팀이 크게 차이 나지 않아 시청자들의 투표로 당락이 결정될 예정입니다.
특히 3위인 라포엠 팀의 ‘샤이닝(원곡:자우림)’과 ‘Nelle Tue Mani(영화 ’글래디에이터’ OST)’가 방송 이후 다른 팀들의 영상을 제치고 네이버 캐스트 인기 순위 가장 상위권에 꾸준히 노출되고 있어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세 팀 중 우승을 거머쥘 팀이 어디일지 초미의 관심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최종 승자는 7월 3일 금요일 생중계 무대를 통해 결정됩니다. 우선 1차전 심사위원 점수 15%, 온라인 투표 15%가 있고 결승 2차전 당일 시청자 문자 투표 70%로 결정됩니다.
시청자들은 7월 3일 9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최종회 2차 결승에서는 문자 투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생방송 문자 투표 관련 자세한 내용은 당일 본방송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재방송 다시보기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팬텀싱어3 재방송 다시보기
https://bit.ly/Phantom_singer3_JT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