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숭아학당 시청 안내
뽕숭아학당 재방송 다시보기 12회
매주 수요일 저녁 방송되는 뽕숭아학당은 많은 사람을 받고 있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12회는 어떤 내용들로 채워질까요?
본방송은 tv 조선 온에어를 이용 바라며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뽕숭아학당 시청 방법
본방송 시청은 수요일 저녁 10시 tv 조선 채널이며, tv 조선 온에어를 이용하면 무료 시청할 수 있습니다.
뽕숭아학당 재방송 다시보기
본방을 놓치신 분들은 편성표를 확인 후 재방송 시청 또는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를 이용하면 뽕숭아학당 전편을 시청 가능합니다.
이미 지난 방송에서 트롯맨 F4가 강원도 해발 700m 고랭지 배추밭 교실에서 김치 장인 김수미 선생님을 만나서 김치 담그기 수업을 시작했는데요.
본격적인 김장에 나서는 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본방송 시청을 원한다면 tv 조선 온에어를 이용 바라며, 재방송 다시보기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트롯맨F4는 직접 담근 김치를 소중한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위해 어느 때보다 열정적으로 임했는데요. 처음 도전하는 김장 김치 담그기에 서툰 모습을 보여줬지만 호랑이 선생님 김수미의 가르침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처음 만드는 김치를 누구에게 선물하고 싶냐는 질문에 모두들 예상치 못한 인물들이 등장하는데요.
영탁은 자취를 하는 동생에게 준다고 했고, 장민호는 무명시절 버팀목이었던 은인 부부에게 보내고 싶다는 마음을 전했습니다.
영탁의 김장김치를 받은 사람은 남승민인데요. 남승민은 어느 날 서울 자취방으로 택배가 왔다며 영탁 형이 김장한 김치를 많이 보내줬다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남겼습니다.
이찬원은 선물을 받을 사람의 이름을 공개하면서 기습 고백을 하기도 했는데요. 누구일지 궁금합니다. 임영웅은 자신을 위해 애쓰는 고마운 사람을 향해 김치를 전하고 싶다고 했는데, 그의 김치를 받은 주인공은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고 하네요.
김장 김치와 함께 노동요도 대방출됩니다. 영탁과 임영웅이 듀엣으로 un의 '파도'라는 곡을 선곡해서 멋지게 부릅니다. 함께 방송을 통해 감상하기 바랍니다.
이번 12회 촬영지는 강원도 해발 700m의 고랭지 배추밭이고, 인근의 한옥 팬션에서 촬영이 진행된 것 같습니다. 정확한 위치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개그맨 김준현과 먹방 여행 수업도 떠납니다. 먹방계 레전드라고 할 수 있는 김준현을 만나서 네버엔딩 먹방 도전을 하고 감동 듀엣도 선보이는데요.
강원도 정선 나전역에서 김준현을 만나는 트롯맨f4를 볼 수 있습니다. 그는 미스터트롯에서 임영웅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무대에 큰 감동을 받았다며 즉석에서 듀엣을 결성했는데요. 임영웅과 함께 부르는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를 방송을 통해 들어보기 바랍니다.
또한 닭볶음탕 먹을 때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먹팁과 먹방 명언을 들을 수 있는데요. 이번 12회에서 김수미 선생님과의 김장 담그기와 김준현과의 먹방 여행을 모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뽕숭아학당은 수요일 저녁 10시 tv 조선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본방을 놓치신 분들은 재방송 다시보기를 통해 꼭 시청 바랍니다.
뽕숭아학당 재방송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