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리는 알고 있다 시청 안내
미쓰리는 알고 있다 재방송 다시보기 몇부작
안녕하세요. 꼰대인턴의 후속작으로 미쓰리는 알고있다가 방송됩니다. 배우 조한선이 주연으로 나오는 드라마로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본방송 시청은 MBC 온에어를 이용하면 되고,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 시청 방법
해당 드라마는 mbc에서 방송됩니다. tv 시청이 어려운 분들은 mbc 온에어를 이용해서 실시간 시청할 수 있습니다. pc와 모바일을 이용하세요.
재방송 시청 안내
편성표를 확인하신 후 재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다시보기 시청 안내
본방송이나 재방송을 못봤다면 다시보기를 이용하여 시청 가능합니다. 해당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MBC 새 수목극 미쓰리는 알고있다는 재건축 아파트에서 벌어진 의문의 죽음을 둘러싸고 용의자를 추적하는 미스터리 사건극으로 인간의 욕망과 진실을 다루는 드라마인데요.
극 초반부터 첨예한 대립이 예상되는 미쓰리(강성연 분)와 인호철(조한선 분)의 앙숙 관계, 사건의 발단인 양수진(박신아 분)에 대한 서태화(김도완 분)의 애착 그리고 태화에 대한 미쓰리의 애증까지 미스터리한 사건의 중심에서 진실을 향해 쫓고 쫓기는 인물에 대한 관계도가 공개되며 앞으로 전개될 이야기에 궁금증을 더하고 있습니다.
인물관계도
줄거리
호철은 수진을 죽인 범인으로 미쓰리를 의심하며 그녀의 행동 하나하나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는데요. "난 안죽였다고, 난 아니라고" 단호하게 외치지만 호철은 "가족 같은 애를 왜 죽였냐고" 받아치며 미쓰리에 대한 의심의 눈빛을 걷을 마음이 없고 이 둘은 드라마 초반부터 으르렁거리며 극의 긴장감에 불을 지필 예정입니다.
호철이 사건을 수사하며 파는 자리마다 이름이 거론되는 서태화와 동네 사람들은 태화가 수진을 쫓아다녔다며 수군거리는데요. 희생자 수진의 친구 유현지(배윤경 분)는 "누나누나 하던 애가 (수진에게) 들이대는데 소름 끼친다"며 태화의 행동을 호철에게 털어놓으며 수진에 대한 애착 관계를 드러냅니다.
담당 형사 호철에게 의심을 받고 있는 미쓰리와 태화. 미쓰리는 "쟤가 범인이라는 확증을 내놓던가 아님, 애 내놔요"라며 태화를 비호하며 어디로 튈지 모르고 제멋대로인 태화지만 미쓰리는 두고만 볼 수 없습니다.
미쓰리는 알고 있다 재방송 다시보기
해당 드라마는 8부작으로 방영예정입니다. 수요일 목요일 저녁 9시 30분에 방송되며 본방송을 놓친 경우 재방송 다시보기를 이용 바랍니다. 무료티비 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하면 편리합니다.